[부산소식]금정구 '미리크리스마스-도서관에서 겨울나기' 행사 등

기사등록 2022/11/25 16:48:52
[부산=뉴시스] 부산 금정구청. (사진=금정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부산=뉴시스]이동민 기자 = 부산 금정구는 '미리크리스마스 : 도서관에서 겨울나기'라는 주제로 금정북파크 작은도서관과 금정아이꿈자람 작은도서관에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29일 금정북파크 작은도서관에서는 구민들에게 유익한 건강 정보를 전달하고자 '저울면연력' 책 저자 박민수 원장(서울 ND병원)을 초청해 '생생한 혈관, 늠름한 면역으로 생체나이 10년 젊게'라는 주제로 강연을 개최한다.

오는 12월 1일 금정아이꿈자람 작은도서관에서는 '아씨방 일곱동무' 그림책 저자인 이영경 작가를 초청해 '봉지공주 봉투왕자' 그림책을 주제로 한 1인극 공연이 개최된다. 아울러 오는 12월 17일에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아동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소품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도 열린다.

◇수영구, 2030 부산엑스포 유치기원 광안리 발코니음악회 개최
[부산=뉴시스] 부산 수영구청. (사진=수영구 제공)photo@newsis.com

부산 수영구는 오는 26일 오후 7시 10분부터 수영구 생활문화센터에서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기원 광안리 발코니음악회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매월 1회 마지막 주 토요일 광안리 M 드론라이트쇼 1부가 끝난 직후부터 약 50분간 열리며, 이번 공연은 시민들과 함께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기원하고자 개최한다.

행사는 구청 생활문화센터 2층 발코니에서 진행되며, 지역예술인 등이 출연해 가을의 끝자락에 어울리는 노래들을 들려줄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astsky@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