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서울타워, 꿈키움 문예공모전 기부행사 개최

기사등록 2022/11/10 08:23:49

[서울=뉴시스] 김동현 기자 = N서울타워가 CJ도너스캠프와 함께 '꿈키움 문예공모전 기부행사'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꿈키움 문예공모전은 CJ도너스캠프가 소외 아동청소년의 창의·인성교육을 위해 매년 전국 지역아동센터와 그룹홈 등 공부방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행사다.
 
문예공모전 참가는 온라인이나 현장에서 신청 후 N서울타워에서 배부한 원고지, 도화지에 '꿈, 사랑, 용기'를 주제로 한 글 또는 그림을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글은 A4용지 3장 이내, 그림은 8절 도화지에 크레파스화, 수채화 등 평면화로 제출한다. 단 N서울타워 확인도장이 없는 작품은 인정되지 않으며 제출 작품은 반환되지 않는다.  

출품작은 갤러리K  소속 작가들이 예선 심사를 진행하며 본선 심사는 글 부문은 나태주 시인, 그림 부문은 지비지 작가가 진행한다. 수상작은 2023년 2월 중으로 개별 발표한다.

한편 N서울타워는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고자 다음달 4일까지 문예 공모전을 통한 기부행사를 별도로 실시한다. N서울타워 방문객은 누구나 신청을 통해 공모전에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들에게는 전망대 무료 입장 및 크레욜라 크레용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참가비는 전망대 이용권 정상가보다 약 19% 할인된 금액이다. 공모전 참가 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망대를 이용할 수 있으며 기부 활동에 동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oj1001@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