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뮬리를 사진 속에"…허브아일랜드, 공모전 개최

기사등록 2022/09/13 14:15:17
2021 허브아일랜드 사진 공모전 입상작(사진 = 허브아일랜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포천=뉴시스] 배성윤 기자 = 경기 포천시 소재 허브아일랜드가 핑크뮬리축제를 진행하는 가운데 올해도 사진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2022 허브아일랜드 사진 공모전’은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9월 10일부터 11월 10일까지 촬영된 사진(jpg 디지털 파일 원본, 5MB 이상)으로 접수할 수 있다. 작품 소재는 '허브아일랜드 내 핑크뮬리와 풍경'이다.

지난해에 이어 진행되는 사진공모전은 허브아일랜드 내 스카이허브팜의 핑크뮬리 집단서식지와 수많은 허브식물, 그리고 유럽풍의 풍경 등 다양한 볼거리를 기록하고 방문객들과 소통하고자 마련됐다.

제출된 사진은 심사를 거쳐 대상 1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허브아일랜드 펜션 숙박권 및 허브상품권, 우수상 5명에게는 30만원 상당의 펜션숙박권, 장려상 10명에게는 10만원의 허브상품권을 지급한다.

사진 공모전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s://herbisland.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옥 허브아일랜드 대표는 “핑크뮬리축제 기간 소중한 사람들과 사진을 찍으며 소중한 추억도 남기고, 사진 공모전에도 참가해 푸짐한 상품을 타는 행운을 갖기 바란다”며 “허브로 건강하고 행복해지는 계기가 됐으면 하는 게 허브아일랜드의 바람”이라고 말했다.

허브아일랜드는 국내 최대 규모의 허브 관광농원으로, 포천시 신북면에 위치하고 있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토요일·공휴일 오후 10시)이며, 매주 수요일은 휴장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shinybae@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