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철도, 베트남항공과 업무협약…직통열차 운임 할인

기사등록 2022/08/02 16:58:07

2일 공항철도 서울역서 양사 협업 업무협약

베트남항공, 프로모션 상품 공항철도에 제공

[서울=뉴시스] 홍찬선 기자 = 김성필(왼쪽) 공항철도 영업본부장과 응우옌 후이 득 베트남항공 한국지사장이 2일 공항철도 서울역 회의실에서 양사의 발전과 협업관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사진=공항철도 제공) 2022.08.0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홍찬선 기자 = 공항철도㈜와 베트남항공은 2일 오전 공항철도 서울역 지하2층 회의실에서 양사의 발전과 협업관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김성필 공항철도 영업본부장과 응우옌 후이 득 베트남항공 한국지사장이 참석했다.

공항철도는 이번 협약을 통해 베트남항공 이용객에게 공항철도 직통열차 운임할인을 제공하고, 베트남항공은 항공권과 프로모션 상품을 공항철도에 제공하는 등 상호 협력을 통한 다양한 마케팅 사업을 추진해나가기로 했다.

또한 양사는 정례회의를 통해 향후 고객의 편의를 위한 공동프로모션 이벤트 및 관련 사업에 대해서도 적극적 논의할 예정이다.

공항철도 김성필 영업본부장은 "베트남 국영 항공사인 베트남항공과의 업무 협약 체결은 동남아시장의 개별여행 수요를 공항철도로 유치하기 위한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 베트남 항공과의 긴밀한 협조를 통해 고객편의 향상과 양사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ania@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