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제이, 코로나 확진…"다른 멤버들 음성"

기사등록 2022/07/21 15:51:01
[서울=뉴시스] 박진희 기자 = 그룹 엔하이픈(ENHYPEN) 제이가 4일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 백주년기념관에서 미니 3집 '매니페스토 : 데이 1'(MANIFESTO : DAY 1)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하고 있다. 2022.07.04. pak7130@newsis.com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그룹 '엔하이픈(ENHYPEN)' 멤버 제이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빌리프랩은 21일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 "제이가 이날 오전 자가진단키트에서 양성임을 확인했다. 곧바로 신속항원 검사를 진행했고,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면서 이렇게 밝혔다.

"현재 제이는 경미한 인후통과 몸살 기운이 있으며, 멤버들과 격리된 공간에서 재택 치료 중"이라고 덧붙였다. 다만 제이를 제외한 다른 멤버들은 모두 음성임을 확인했다.

빌리프랩은 "이에 따라 제이는 당분간 엔하이픈의 향후 스케줄에 참여가 어렵다. 아티스트의 활동 재개 일정은 다시 안내드리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최근 코로나19가 재확산세로 접어들면서, 가요계도 다시 긴장하는 분위기다. 앞서 보컬그룹 'SG워너비' 멤버 이석훈과 그룹 '갓세븐' 멤버 영재, 그룹 '위너' 멤버 김진우, 그룹 '빌리' 시윤·수현 멤버 등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기도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