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슬립 눈꽃얼음패드, 와디즈 펀딩…최대 35% 할인

기사등록 2022/06/13 09:58:35

신체 닿는 면적 최소화…냉감기능 17% 강화

온도 반응형 캡슐로 제작… TPU 방수 기능도

[서울=뉴시스] 프로젝트슬립 눈꽃얼음패드. (사진=프로젝트슬립 제공) 2022.06.13.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배민욱 기자 = 수면브랜드 프로젝트슬립이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눈꽃얼음패드'를 29일까지 선보인다.

13일 프로젝트슬립에 따르면 얼리버드로 펀딩에 참여하는 사람들에게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펀딩과 함께 지지 서명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의 고밀도 메모리폼 베개를 제공하는 등 이벤트도 진행된다.

눈꽃얼음패드는 기존 얼음패드에서 디자인과 기능을 개선한 제품이다. 더욱 시원하고 쾌적함을 줄 수 있도록 고안했다. 눈꽃 패턴 디자인과 얇은 다층 레이어를 직조한 구조다. 기존에 비해 신체가 닿는 면적을 최소화해 냉감 기능을 17% 강화했다. 냉감 효과와 함께 땀과 수분을 빠르게 배출시켜준다.

침대 패드 겸 여름 소파패드로 활용할 수 있는 눈꽃얼음패드는 온도반응형 캡슐(TRC)로 제작된 고기능성 쿨패드다. TRC는 열 흡수 능력뿐만 아니라 수면 시 적정 체온을 유지하는 능력도 좋다. 적정 수면 온도를 조절하는데 에어컨이나 선풍기 등 전자제품 사용을 줄일 수 있다.

외과 장비에도 쓰이는 TPU(폴리우레탄) 방수 기능까지 더했다. TPU 소재는 방수·방염에 탁월하고 가볍지만 단단해 쉽게 변형되지 않는다. 방수 원단 특유의 소음이 전혀 없고 먼지가 잘 붙지 않는다.

눈꽃얼음패드는 패브릭 형태로 세탁이 가능한 원단이다. 사이즈는 싱글, 슈퍼싱글, 퀸, 라지, 라지 킹 등 5가지다. 모서리 4곳에 패드 고정 밴드가 설계돼 있어 얇은 토퍼부터 30㎝ 두께의 두꺼운 매트리스까지 호환이 가능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mkbae@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