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가입자 가족과 사직구장서 '위즈 VS 롯데' 원정경기 관람

기사등록 2022/06/12 11:33:40 최종수정 2022/06/12 16:11:52

키즈랜드, 만 12세 이사 자녀 동반 가입자 60가족 초청

KT위즈 응원단 특별 공연…콘텐츠 관람 등 즐길 거리 제공

[서울=뉴시스] KT 키즈랜드가 수원KT위즈파크에서 야구장 캠핑 ‘키즈랜드 그라운드 캠핑’을 열었다. (사진=KT 제공) 2022.6.12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심지혜 기자 = KT는 수원KT위즈파크에서 야구장 캠핑 ‘키즈랜드 그라운드 캠핑’을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캠핑은 영유아 전용 IPTV 서비스인 ‘올레 tv 키즈랜드’를 통해 진행했다. 키즈랜드는 영유아 육아 가족 고객을 위해 올 3월부터 전국 8개 캠핑장과 제휴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캠핑을 진행하고 있다.

키즈랜드는 6월 축구 국가대표팀 친선경기에서 플레이어 에스코트를 선발해 선수들과 아이들의 만남을 주선한데 이어 이번엔 야구를 통해 다양한 스포츠 종목을 아우르는 추억을 제공하고자 야구장에서 그라운드 캠핑을 기획했다.

전날 개최한 그라운드 캠핑은 만 12세 이하 자녀를 동반한 KT 가입자와 60가족을 초청했다. KT는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린 KT위즈의 롯데 자이언츠 원정 경기를 대형 전광판으로 중계해 단체 응원을 이끌었다.

KT위즈 응원단의 특별공연, 그라운드 운동회, K팝 댄스 아카데미를 통한 KT위즈 응원 동작 배우기와 같은 즐길거리를 제공했다. 경기 종료 후에는 아이들을 위해 더핑크퐁컴퍼니의 신규작 ‘베베핀’ 시리즈, ‘아기상어 올리와 윌리엄’ 등 키즈랜드 콘텐츠도 상영했다.

구강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상무)은 “올레 tv 키즈랜드와 함께하는 다양한 스포츠 행사를 기획해 KT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KT 가족을 위한 즐거운 추억을 만들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키즈랜드는 2018년 5월 출시 이후 3년 6개월만에 누적 이용 600만 가구를 확보했다. 현재 7만여편의 키즈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siming@newsis.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