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어머니에 반말하는 고딩엄마 등장 "그거 뭐하게?"

기사등록 2022/06/02 14:59:24
[서울=뉴시스]반말 며느리. 2022.06.02. (사진=MBN '고딩엄빠2'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유다연 인턴 기자 = 시어머니에 반말하는 며느리와 육아에 문외한인 '고딩엄마'가 등장한다.

2일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 측은 오는 7일 오후 10시20분에 '시즌2' 첫 방송을 알렸다.

이날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한 지붕 대가족'이 등장하는데 앳된 외모의 '고딩엄마'가 식사 준비를 하는 시어머니에 "그거 뭐하게?"라며 반말을 해 놀라움을 안긴다. 이를 지켜본 박미선은 "내가 잘못 들은 거 아니지?"라며 당황한다.

그런가 하면 친정엄마의 화를 돋우는 고딩엄마도 등장한다. 이 고딩엄마는 아기를 업고 돌보느라 지친 친정엄마가 "아이 좀 안으라고!"라며 폭발해도 무덤덤하게 넘어가는가 하면 급기야 안방에서 아기띠를 매고 육아 중인 엄마에게 "용돈 좀 달라"고 해 친정 엄마의 분노를 유발한다. 이 모습에 박미선이 박장대소해 이들의 모습에 호기심을 안긴다.

[서울=뉴시스]육아 문외한 고딩엄마. 2022.06.02. (사진=MBN '고딩엄빠2'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제작진은 "시즌1에서는 어려운 현실에도 꿋꿋이 살아가는 '고딩엄빠'의 모습을 담았다면 시즌2에서는 '고딩엄빠' 가족들의 이야기에 초점을 맞추려고 한다. 이들의 좌충우돌 일상과 가족애가 웃음은 물론 의미있는 메시지도 전할 것이니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willow66@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