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현역 병사에 '100GB' 데이터 무료로 준다

기사등록 2022/05/31 09:37:41

'Y군인 덤' 프로모션…밀리의 서재 3개월 쿠폰도 제공

[서울=뉴시스]KT는 자사의 20대 전용 브랜드 Y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현역 병사를 대상으로 'Y군인 덤'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31일 밝혔다. 사진은 KT 모델이 Y군인 덤을 비롯한 KT의 각종 호국보훈의 달 이벤트를 설명하고 있는 모습. (사진=KT 제공)
[서울=뉴시스]윤현성 기자 = KT는 20대 전용 브랜드 '와이(Y)'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현역 병사를 대상으로 'Y군인 덤'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31일 밝혔다.

Y 군인 덤 프로모션은 KT Y 군인 요금제 또는 Y 군인 혜택 가입자 대상으로 100GB 데이터와 밀리의 서재 3개월을 무료로 제공한다. KT Y의 20대 전용 앱인 'Y박스'를 통해 6월 한달간 신청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지급된 데이터 100GB와 밀리의 서재 3개월 쿠폰은 신청한 내달 10일 일괄 지급되며 사용 기한은 7월31일이다. 데이터의 경우 별도 절차는 없고, 밀리의 서재 3개월 쿠폰은 밀리의 서재 앱에서 구독권을 등록해 사용해야 한다.

KT는 Y군인 덤에 참여한 군인 고객을 대상으로 '에어팟 맥스', '애플워치', '나이키 인기 모델(덩크)' 등을 추첨을 통해 총 6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국가를 위해 헌신하는 현역 병사와 국가 기념일을 되새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재 복무 중인 군인 또는 남자친구를 군대에 보낸 '곰신'이 Y의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구강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상무)는 "이번 프로모션은 국가를 위해 헌신하는 현역 장병들에게 감사하는 의미로 Y퓨처리스트와 함께 준비했다. 군 장병의 복지 향상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KT는 앞으로도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혜택을 통해 20대 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겠다"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hsyhs@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