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머신 풀라인업·고품질 원두·아이템 등 체험
사무 공간 니즈에 맞춘 렌털·케어 서비스 론칭
[서울=뉴시스]권안나 기자 = 이탈리아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드롱기는 지난 20일 '드롱기 컨셉스토어 양재점'을 열었다고 25일 밝혔다.
드롱기 컨셉스토어 양재점은 강남 신사점, 광화문점, 부산 해운대점에 이은 네 번째 컨셉스토어다. 드롱기는 '원두에서 커피까지' 캠페인의 일환으로, 소비자들이 더욱 가까이에서 드롱기의 제품들을 경험하도록 하기 위해 새 매장을 열었다.
드롱기 컨셉스토어 양재점은 기존 매장 대비 더 넓어진 규모를 자랑한다. 드롱기의 반자동 및 전자동을 아우른 커피머신 풀라인업을 비롯해 드롱기 커피머신에 최적화된 고품질 원두와 커피 잔, 커피 액세서리 등의 아이템, 주방가전까지 체험할 수 있다.
고객들이 드롱기 커피머신과 신선한 커피 원두를 활용해 직접 커피를 내리고 시음할 수 있는 커피 체험 공간 '커피라운지'도 운영된다.
양재는 수많은 회사가 밀집된 지역으로, 드롱기는 다양한 기업, 사무 공간의 니즈에 맞추어 기업 대상 커피머신 렌탈·케어 서비스인 '오피스 클럽'도 론칭한다.
오피스 클럽은 각각의 사무실 환경을 분석해 가장 적합한 커피머신 추천부터 원두, 머신 설치 및 정기 관리까지 제공한다. 컨셉스토어 양재점에서 오피스 클럽 전용 상담 및 체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드롱기는 컨셉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대대적인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먼저 드롱기 전자동 커피머신 구매 시 특별한 기프트를 제공한다. 드롱기의 프리미엄 원두와 커피 잔 세트부터 1년 사후서비스 연장권까지 구매 제품별 선물이 주어진다.
방문 고객 대상 전 제품 10%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스페셜 바우처도 증정한다. 드롱기 디스틴타 토스트기 포함 마그니피카S 전자동 커피머신, 구름치노 우유 거품기 등 다양한 커피 아이템들을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드롱기코리아 김현철 대표이사는 "드롱기는 강남, 광화문, 부산 해운대 등 유동 인구가 많은 지역에 컨셉스토어를 오픈하며 국내 소비자들이 드롱기가 제안하는 '완벽한 커피 한 잔'을 보다 가까이에서 접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점차 확대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의 취향과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개발하여 브랜드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ymmnr@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