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디트, 오늘 '리-오리지널' 발매…2년만 컴백

기사등록 2022/05/25 10:53:45
[서울=뉴시스] 밴디트(BVNDIT) 미니 3집 '리-오리지널(Re-Original)' 온라인 커버 이미지 (사진= MNH 엔터테인먼트 제공 )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장인영 인턴 기자 = 그룹 밴디트(BVNDIT)의 정체성을 담은 새 미니앨범이 베일을 벗는다.

25일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밴디트는 이날 오후 6시 미니 3집 '리-오리지널(Re-Original)'을 발매한다.

'리-오리지널'은 지난 2020년 5월 발매된 '카니발(Carnival)'에 이어 약 2년 만에 선보이는 새앨범이다. '리-오리지널'은 밴디트의 의미인 '큰 꿈을 품고 나아가라(Be Ambitious And Do It)'라는 말처럼 세상을 향해 당당하고 자신 있게 소리치자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베놈(VENOM)'을 포함해 총 5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베놈'은 그루비하면서 공격적인 베이스 라인과 강렬한 에너지가 담긴 EDM 힙합 장르의 곡으로, 자유분방한 가사가 특징이다.
 
그 밖에도 인트로 트랙 '리-오리지널(Re-Original)'부터 펑키한 기타 라인과 캐치한 브라스 라인이 특징인 하이브리드 힙합 장르곡 '지기(JIGGY)', 열정적인 라틴 리듬으로 늦은 밤의 축제를 연상케 하는 '어웨이큰(AWAKEN)', 유약한 과거에서 벗어나 강인한 사람으로 거듭난다는 가사가 인상적인 '돈 메스 위드 미(DON’T MESS WITH ME)' 등 수록곡이 실렸다.


◎공감언론 뉴시스 young62@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