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판으로 '방탄소년단 아모레퍼시픽 립 슬리핑 마스크 퍼플 에디션' 출시
[서울=뉴시스]김혜경 기자 = 아모레퍼시픽이 방탄소년단과(BTS)와 컬래버레이션(협업)을 통해 '방탄소년단-아모레퍼시픽 립 슬리핑 마스크 퍼플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방탄소년단의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투어를 기념해 기획됐다. '스윗 퍼플 드림스!(Sweet Purple Dreams!)'라는 콘셉트를 표방하는 이번 제품은 달콤함이 특징인 '거미 베어(Gummy Bear)' 향을 활용해 '달콤한 보랏빛 꿈'이라는 메시지를 표현했다. 또 제품 상자에 방탄소년단의 투어 아트웍을 반영하고 제품 용기 전면에 'BTS' 로고를 입혀 소장 가치를 높였다.
아모레퍼시픽은 현지시간으로 오는 27~28일과 내달 1~2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소파이(SoFi) 스타디움에서 개최되는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LA' 공연에 스폰서로도 참여한다.
여기서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컬래버레이션의 주제를 표현한 제품 홍보 영상을 오프라인 공연장과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영상에선 "어디에 있든 누구나 함께 춤추는 것을 허락 받았다"는 방탄소년단 노래 'Permission to Dance'의 메시지를 활용해 립 슬리핑 마스크 제품과 함께하는 달콤한 순간을 표현했다.
'방탄소년단-아모레퍼시픽 립 슬리핑 마스크 퍼플 에디션'은 이달 26일부터 아모레퍼시픽 온라인 쇼핑몰인 '아모레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이번에 컬래버레이션으로 선보이는 '립 슬리핑 마스크'는 라네즈의 글로벌 베스트셀러 상품이다. 자는 동안 입술 각질을 관리하고 보습 성분을 채워 하루 종일 매끈하고 탱탱한 입술로 가꿔준다. 베리, 자몽, 애플라임, 민트초코 등 다양한 향을 선보이며 글로벌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석류즙, 포도즙, 라즈베리즙 등이 함유된 '베리 프룻 콤플렉스(Berry Fruit Complex)' 성분이 입술에 풍부한 영양을 준다.
◎공감언론 뉴시스 chkim@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