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셀라, 2021 추석 와인 선물 세트 출시

기사등록 2021/09/06 08:36:05

[서울=뉴시스] 김동현 기자 = 나라셀라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2021 추석 와인 선물 세트 67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선물 세트는 미국, 프랑스, 이태리, 칠레, 뉴질랜드 등 각국의 최고급 와인부터 합리적인 가격에 뛰어난 품질을 자랑하는 데일리 와인을 3만원부터 400만원대로 구성했다. 

대표 와인은 국내 누적 판매 1300만병을 돌파한 '몬테스'다. 이번 추석에는 플래그쉽 와인 '몬테스 알파' 2본 세트, '몬테스 알파 블랙 라벨' 2본 세트, '몬테스 클래식' 2본 세트, '몬테스 알파 엠' 단품 세트 등을 선보인다. 

나파 밸리를 대표하는 와이너리 '케이머스&덕혼' 2본 세트도 선보인다. 제품은 카버네 소비뇽의 제왕으로 불리며 국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미국 와인 '케이머스 나파 밸리 카버네 소비뇽'과 북미 프리미엄 클래식 와인의 기준을 세운 신대륙 최고의 멀롯 와인 '덕혼 나파 밸리 멀롯'으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뛰어난 가성비의 '롱반' 2본 세트, 아름다운 라벨로 유명한 시칠리아 대표 와인 '돈나푸가타' 2본 세트, 뉴질랜드 와인으로 한식과 훌륭한 페어링을 선보이는 '킴 크로포드 말보로 소비뇽 블랑' 단품 세트 등을 선보인다.

모든 선물 세트에는 선물 받은 와인을 더 쉽게 이해하고 음용할 수 있도록 와인 정보와 보관법이 담긴 설명서를 함께 동봉했다. 나라셀라 추석 와인 선물 세트는 전국 주요백화점과 직영 와인숍 와인타임에서 구매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oj1001@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