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프로모션은 코로나19 재확산과 무더운 폭염으로 집에서 여름 휴가를 보내는 집콕 휴가족들을 위해 마련됐다. 국내외 인기 영화 약 40편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먼저 무더위를 오싹하게 날려 줄 공포·스릴러 영화가 준비돼 있다. 아리 에스터 감독의 <유전>, <미드소마>부터 조던 필 감독의 <겟 아웃>, <어스> 등 전 세계를 극강의 공포감으로 물들인 영화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 <마마>, <클로버필드 10번지> 등 숨 막히는 긴장감과 몰입감을 선사하는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들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그리스 바다를 배경으로 한 뮤지컬 영화 <맘마미아!>와 중년 남자와 소년의 코믹 여행기를 다룬 <기쿠지로의 여름>도 마련돼 있다.
해당 영화들은 여름 휴양지를 배경으로 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시원하게 달래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아쿠아맨>, <캐스트 어웨이> 등 짜릿함과 감동을 선사하는 영화들도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여름 휴양 테마전’ 카테고리 내 영화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네이버 시리즈온 3000캐시 쿠폰(300명)을 증정한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시리즈온 모바일 앱(APP)과 웹, PC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 시리즈온 박수연 리더는 "이번 프로모션은 집에서 여름 휴가를 보내는 많은 고객들에게 풍성하고 알찬 혜택을 전하고자 기획됐다"며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공포, 액션, 여행 등 다양한 장르와 소재의 영화들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int@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