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 "선물·특별 금리·상품권 모두 받아가세요"

기사등록 2021/07/21 17:31:50

'7월 모아모아 이벤트' 이달 말까지 진행


[서울=뉴시스] 최선윤 기자 = 한국씨티은행은 다양한 경품과 금리 혜택에 상품권까지 더해 다양한 혜택을 모아 드리는 '7월 모아모아(MORE MORE)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7월 한달 동안 씨티모바일 앱에 로그인하고 화면 곳곳에 숨어 있는 베니 이모티콘을 찾으면 선물을 드리는 '베니 모으기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한 주 동안 모은 베니는 그 다음 주 월요일부터 모바일 앱 쿠폰함의 'MY쿠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서로 다른 색의 베니를 3개 이상 모은 고객에게는 추첨 없이 전원 경품이 증정된다. 5가지 색의 베니를 모두 모으면 삼성 비스포크 제트 무선청소기(1대)를, 4개를 모으면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기프티콘(1개)이 제공되며, 3개를 모으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Tall size, 1개)을 받을 수 있다.

오는 30일까지 은행 상품에 가입하면 신세계상품권 모바일교환권을 주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모바일 앱을 통해 '씨티 레벨업 통장'을 처음으로 개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최대 1.0%(연, 세전)의 금리 혜택과 함께 이달 30일 기준 해당 통장의 잔액에 따라 신세계 상품권 모바일 교환권이 최대 20만원까지 제공된다. 이밖에 분산투자를 위해 2개 이상의 펀드를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 펀드 합산 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원의 신세계상품권 모바일 교환권을 받을 수 있는 '분산투자 펀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한국씨티은행을 변함없이 믿어주는 고객들에 더 많은 혜택을 모아 준다는 의미를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들을 지속적으로 준비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csy625@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