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네이크아이즈: 지.아이.조'에 쏘나타 N라인 깜짝등장

기사등록 2021/07/10 11:01:00

고속도로 추격신·180도 드리프트 등 역동적 볼거리 선보여


[서울=뉴시스] 박주연 기자 = 현대차의 쏘나타 N 라인이 다음달 국내 개봉하는 영화'스네이크 아이즈: 지.아이.조' 에 신스틸러로 등장한다.

'스네이크 아이즈: 지.아이.조'는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모으는 '지.아이.조' 시리즈가 8년만에 선보인 첫 번째 파생작(스핀오프)이다. 대표 캐릭터인 '스네이크 아이즈'와 라이벌 '스톰 쉐도우'의 운명적 대결의 시작에 초점을 맞춘 오리지널 액션 영화다.

예고편에서는 스네이크 아이즈와 스톰 쉐도우가 전 세계를 위협하는 테러 조직 코브라에 맞서 현란한 고속도로 추격신을 펼치며 다이내믹하고 역동적인 볼거리 선보였다.

쏘나타 N 라인은 영화 주요 장면에서 스포티한 감각을 극대화한 디자인과 강력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신스틸러로서 매력을 발산하면서 전 세계 자동차 팬들의 눈을 즐겁게 만든다. 특히, 주인공들이 쏘나타 N 라인을 활용해 180도 드리프트를 하며 적에게 총격을 가하는 장면은 영화 예고편의 백미를 장식했다.

현대차 아반떼와 싼타페 또한 영화 속에서 주요 인물들이 직접 운전하는 차량으로 등장한다.

현대차는 '스네이크 아이즈: 지.아이.조'와 연계해 더욱 스포티하고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으로 새롭게 단장한 쏘나타 N 라인 스페셜 에디션 '더 블랙'을 이달 중 선보일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지.아이.조 시리즈에 쏘나타 N 라인을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현대차의 다양한 매력을 고객들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pjy@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