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장마송될까…에픽하이 '비 오는 날 듣기 좋은 노래'

기사등록 2021/06/29 10:34:19
[서울=뉴시스] 에픽하이 '비 오는 날 듣기 좋은 노래'. (사진 = OURS) 2021.06.29.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최진경 인턴 기자 = 그룹 '에픽하이(EPIK HIGH)'의 새로운 장마송이 베일을 벗는다.

에픽하이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비 오는 날 듣기 좋은 노래'를 발매한다.

'비 오는 날 듣기 좋은 노래'는 지난 1월 발매한 정규 10집 '에픽하이 이즈 히어 상(Epik High Is Here 上)' 이후 에픽하이가 약 5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이자, 데뷔 후 18년 만에 처음으로 발표하는 디지털 싱글이다.

또한, 앞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우산 (feat. 윤하)', '춥다 (feat. 이하이)'를 잇는 에픽하이의 새로운 계절송이다.

감성적인 멜로디라인과 에픽하이의 감미로운 래핑, 피처링으로 참여한 싱어송라이터 콜드(Colde)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인상적이다.

신곡과 더불어 이날 음원 공개 당일 날씨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에픽하이는 발매 당일 비가 내리지 않을 경우, 발매 취소 가능성을 언급하며 기상청의 SNS까지 팔로우해 눈길을 끌었다.

에픽하이의 간절한 바람에 팬들 역시 "오늘 세차하겠다", "역대 라운딩 100% 우천이었는데 29일로 잡아보겠다", "29일에 머리하러 가겠다" 등의 재치 있는 댓글을 달았다.


◎공감언론 뉴시스 sansuhwa@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