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1000여개 학·협회 및 마이스 관계자 초청
토크쇼, 실시간 Q&A, 이벤트 경품증정 등
[수원=뉴시스]박상욱 기자 =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는 도내 마이스(MICE)를 온라인으로 소개하는 '경기 마이스 온택트(On:Tact) 데이'를 22일 오후 2시 유튜브로 생중계한다.
17일 도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전국 학·협회 및 마이스 관계자 1000여개 기관을 온라인으로 초대, 경기도 주요 마이스를 소개하고 소통하는 라이브쇼 방식으로 진행된다.
프로그램은 ▲알려줘! 경기 마이스 언박싱! ▲보여줘! 경기도 유니크베뉴 ▲먹여줘! 경기도 핫플레이스 맛집 ▲재워줘! 경기도 대표 호텔 등으로 구성됐다.
일반 참가자는 댓글을 통해 실시간 질문하고, 퀴즈를 풀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경기도 호텔 숙박권 및 유니크베뉴 입장권 등이 경품으로 마련됐다. 사전등록하고 접속한 참가자 중 선착순 500명에게 브랜드커피 기프티콘도 제공한다. 사전등록은 홈페이지(www.gmiceday.com)를 통해 가능하다.
최용훈 경기도 관광과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마이스 산업 트렌드가 급변하는 가운데 온라인 설명회는 이제 필수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자리 잡고 있다"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전국의 다양한 마이스 관계자들이 경기도를 차기 개최지로 고려하고 찾아와 주실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관광공사 해외마이스사업팀(031-259-4778)에 문의하면 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sw78@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