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6월의 맛 '오버 더 레인보우 샤베트' 출시

기사등록 2021/05/27 10:00:50

[서울=뉴시스] 김동현 기자 = 배스킨라빈스는 인기 플레이버 '레인보우 샤베트'를 업그레이드한 '오버 더 레인보우 샤베트'를 6월 이달의 맛으로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여름 시즌을 맞이해 출시한 제품으로 과일 샤베트 특유의 시원하고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파인애플·라즈베리·오렌지 샤베트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레인보우 샤베트'에 상큼함이 가득한 '레몬∙라임 샤베트'를 더했다. 화려한 무지개 색상에 다섯가지 과일 플레이버가 조화를 이루는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이와함께 배스킨라빈스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협업한 '오버 더 레인보우 케이크'도 새롭게 선보인다. '위글위글'의 데이지 꽃 스마일 아이싱 쿠키, 구름모양 머랭 등을 올려 트렌디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완성했다.

▲레인보우 샤베트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아몬드 봉봉 등 총 일곱 가지 맛으로 구성됐으며, 케이크 중앙 안쪽에 세 가지 맛 구슬 아이스크림이 숨어 있어 색다른 맛과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레몬·라임 샤베트와 히비스커스를 얼음과 함께 블렌딩한 '오버 더 레인보우 블라스트' ▲오렌지·라즈베리, 파인애플·레몬·라임 샤베트를 각각 조합하여 2개입으로 구성한 '레인보우 스틱바' 등도 함께 출시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oj1001@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