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시우민, 최강창민 '프리허그' 출연…'민민' 케미

기사등록 2021/05/13 10:37:06
[서울=뉴시스] 엑소 시우민, 최강창민의 '프리허그' 출연. 사진 = 네이버 나우. 2021.5.13.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최진경 인턴 기자 = 그룹 '엑소'의 멤버 시우민이 그룹 '동방신기' 최강창민 지원사격에 나선다.

오는 14일 오후 8시 방송되는 네이버 NOW. '프리허그'에서는 첫 게스트로 시우민이 출연한다. '프리허그'는 최강창민이 메인 호스트로 진행하는 라이브 쇼로, 지난 7일 첫 방송됐다.

이번 방송은 시우민이 데뷔 후 처음으로 메인 호스트로 나선 최강창민을 지원사격하기 위해 바쁜 일정에서도 흔쾌히 출연을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지난 '프리허그' 첫 방송에서도 깜짝 축하 영상을 보냈었다.

이날 시우민은 팬들이 궁금해했던 반가운 근황을 전하며 소통할 예정이다. 그는 지난 해 12월 전역 이후 드라마 OST, 팬미팅, 예능 프로그램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의 '찐친' 케미를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코너들을 통해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소속사 선후배로 한솥밥을 먹으며 오랜 기간 우정을 쌓아온 만큼, 다채로운 TMI와 에피소드를 대방출한다.

또한 시우민이 직접 시청자들의 사연을 소개하며 소통하는 시간도 갖는다. 힐링 필요한 시청자들에게 랜선 허그 메시지로 위로와 응원의 말을 전하며 따뜻한 시간을 만든다.


◎공감언론 뉴시스 sansuhwa@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