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스파오', '엑소' 세훈 비비 컬래버…반려견 옷은 없네

기사등록 2021/04/11 17:00:11

오! 비비 컬렉션…12일 스파오닷컴·타임스퀘어점 출시

13일부터 무신사·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서도

티셔츠·파자마 등 의류, 에코백·에어팟 케이스·파우치 등 잡화류

이랜드 '스파오'의 '오! 비비 컬렉션'
[김정환의 맛볼까]김정환 기자 =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오! 비비 컬렉션'을  출시한다. 12일 정오 공식 온라인 몰 '스파오닷컴'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점에서 먼저 판매에 돌입한다. 13일부터 패션 온라인 몰 무신사,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서도 판다.

오! 비비 컬렉션은 한류 그룹 'EXO'(엑소) 멤버 세훈의 반려견 '비비'와의 컬래버레이션이다. 비비는 세훈만큼이나 팬에게 유명하다.
 
이랜드 '스파오'의 '오! 비비 컬렉션'
오! 비비 컬렉션은 비비를 모티브로 한 티셔츠 6종, 파자마 3종 등 의류, 에코백, 에어팟 케이스, 파우치 등 잡화류로 구성한다.

출시를 기념해 5만원 이상 컬렉션 구매 고객에게 '오! 비비 한정판 그립 톡'을 각 판매처에서 선착순으로 준다.  
[서울=뉴시스]이랜드 '스파오'의 '오! 비비 컬렉션'
스파오 관계자는 "대규모 온라인 설문 조사 결과를 상품 기획에 반영하는 스파오 컬래버 기법을 이번 컬렉션에도 적용했다"면서 "1만5000여 고객 의견을 반영해 예정했던 상품에 에코백, 파우치 등 아이템을 추가했다"고 설명했다.

스파오와 세훈은 이번 컬래버 상품 판매 수익금 일부를 유기동물 등 도움이 필요한 동물을 위해 기부할 계획이다.

[서울=뉴시스]이랜드 '스파오'의 '오! 비비 컬렉션'
'컬래버 맛집' 스파오는 지난해 한류 그룹 '소녀시대' 멤버 태연의 반려견 '제로'와의 컬래버를 시작으로 대상을 인기 캐릭터에서 스타의 반려동물까지 넓히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ace@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