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윈,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를 돕는 ‘마이 드림티’ 출시

기사등록 2021/02/22 14:38:43

식물 추출 성분 ‘L-테아닌’ 함유로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

식약처 검증 통해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증 받은 히비스커스맛, 복숭아맛

1포 기준 테아닌 250㎎ 함유로 1포 섭취 시 일일 권장량 충족


[서울=뉴시스]김동현 기자 = 헬스케어기업 ㈜조윈은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에 도움을 주는 ‘마이 드림티’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마이 드림티에는 신체 안정과 휴식을 담당하는 알파(α)파 증가 및 유지를 돕는 테아닌(L-theanine) 성분이 들어있어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를 돕는다. 식약처로부터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아 건강기능식품 인증을 받았다. 특히 테아닌의 주요 효과인 긴장 완화는 수면 개시와 수면 유지에도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마이 드림티의 주원료인 테아닌은 녹차, 홍차, 동백나무 등 일부 식물에서만 존재하는 아미노산의 일종이다. 식약처로부터 일일 200~250 섭취 시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성분이다. 마이 드림티 1포에는 테아닌이 250㎎ 함유돼 1포 섭취 만으로도 일일 권장량을 충족시킬 수 있다.

마이 드림티는 상큼한 ‘히비스커스맛’과 향긋하고 달콤한 ‘복숭아맛’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됐다. 히비스커스맛은 저분자 피쉬콜라겐, 히알루론산혼합제제, L-아르기닌 등이 추가 함유돼 피부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복숭아맛은 신체 내에서 탄수화물로부터 지방합성 및 체지방량을 감소시키는 건강기능식품 기능성원료인 마테추출분말이 추가로 함유돼 체지방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마이 드림티는 기존의 캡슐이나 알약(환) 형태의 섭취에 불편함과 거부감을 느낀 소비자를 위해 물에 쉽게 녹는 분말 형태다. 1포식 낱개 포장돼 이동, 보관 및 간편한 음용이 가능하다. 

조윈 차지운 대표는 “주 52시간 근로제 도입으로 워라밸의 중요성이 부각되는 등 삶의 질 향상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지만, 바쁜 라이프 스타일로 현대인의 수면의 양과 질이 모두 떨어지고 있어 수면 관련 산업은 세계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추세”라며 “일상생활 속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감을 완화시키고, 수면의 질 향상과 상쾌한 아침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마이 드림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마이 드림티는 상생 OTM 비즈니스 기업 조윈 홈페이지와 지마켓 11번가 옥션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중심으로 유통채널을 넓혀 갈 계획이다.

소비자가격은 한 박스(30포) 6만원이다. 3월 말까지 제품 출시 기념으로 조윈 홈페이지를 통해 1박스 구매 시 10%, 2박스 구매 시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조윈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5000포인트 지급 및 구매 후 상품평 작성을 통한 포인트를 지급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oj1001@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