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10주년 언택트 팬미팅...설레었던 시간"

기사등록 2021/01/25 16:19:23
[서울=뉴시스] 수지 팬 미팅. (사진=매니지먼트 숲 제공) 2021.01.25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김지은 기자 = 가수 겸 배우 수지가 지난 23일 언택트 팬 미팅 콘서트 '수지: 어 템포'(Suzy: A Tempo)를 성황리에 마쳤다.

데뷔 10주년을 기념한 이 공연은 카카오TV를 통해 국내 및 북미 지역에 독점 라이브로 진행됐다. 일본에서는 니코니코 라이브로, 그 외의 해외 지역은 원더케이 오리지널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됐다.

수지는 이번 팬 미팅에서 앨범 수록곡부터 스페셜 퍼포먼스, 자작곡 등 지난 10년을 총망라한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전날 최초 선공개로 화제가 된 '오, 러버(oh, lover)'와  '같은 공간 다른 느낌'을 팬 미팅 무대에서 처음으로 불렀다.

2시간 동안 팬들과 만난 수지는 "오랜만에 팬 여러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행복했고, 준비하면서도 행복하고 뜻깊고 설레었던 시간이었다"며 "멀지 않은 좋은 날에 마주 보며 만날 수 있는 날을 기대하며 2021년에는 당연했던 일상들이 본디 빠르기의 의미를 담은 아템포처럼 제자리를 찾아 되돌아오길 바란다"고 전했다.

'수지: 어 템포'는 카카오M의 뮤직 콘텐츠 제작국이 총 연출을 맡았다. 카카오TV 국내 독점 실시간 라이브는 누적 조회 수 약 100만건을 기록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je1321@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