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아크엔젤', KT 5G 고객에게 아이템 선물

기사등록 2020/09/02 04:18:00

웹젠-KT 공동 마케팅

게임 아이템 및 청구할인 혜택 등 제공

[서울=뉴시스] 오동현 기자 = 웹젠은 1일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을 즐기는 KT 5G 고객에게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시작했다.

웹젠과 KT는 지난 8월 '뮤 아크엔젤'의 공동 마케팅 협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날부터 'KT 기프트박스' 앱에서 선착순 5000명에게 '뮤 아크엔젤' 게임 쿠폰을 무료로 지급한다.

또한 오는 15일까지 'KT결제 VIP 이벤트'가 진행된다. '뮤 아크엔젤'에서 KT결제를 이용해 10만원 이상 구매한 후 이벤트에 응모한 이용자는 10% 청구 할인의 혜택과 전용 호칭, 탈것 등의 한정판 아이템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위한 전용 호칭 '블러디마스터'는 캐릭터의 생명력과 공격력을 높여주고, 탈것 '크림슨호스'는 생명력, 방어력, 이동속도 등을 올려주는 특별한 능력을 갖추고 있다. 

오는 8일에는 걸그룹 '오마이걸'의 일부 멤버들이 참여하는 'KT결제 X 뮤 아크엔젤' 프로모션 행사가 비대면 방송으로 진행된다. 방송 중에는 다양한 이벤트가 열리며, 이벤트 참여 시 경품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뮤 아크엔젤'은 지난 5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정기적인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구글플레이 스토어 내 매출순위 상위권에 올라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odong85@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