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 코로나19 자가격리자 8명…속초부부 가족 3명
기사등록
2020/07/30 11:15:19
[삼척=뉴시스] 김경목 기자 = 강원 삼척시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자가격리자가 8명으로 나타났다.
30일 삼척시에 따르면 이날 코로나19 양성 확진 판정을 받은 속초 30대 부부의 삼척 거주 가족 3명이 검사 결과 전 접촉한 사실이 역학조사로 확인됐다.
보건당국은 삼척 가족 3명의 검체를 채취해 검사를 의뢰했다.
삼척에서는 지난 2월 코로나19 양성 확진자가 1명 발생한 이후 현재까지 추가 확진자가 나오지 않았다.
6개월간 의사환자 697명이 검사를 받았고 음성 판정이 나왔다.
◎공감언론 뉴시스 photo31@newsis.com
이 시간
핫
뉴스
김영광, 생방송 중 "홍명보 나가"…안정환 고개 푹
한송이 "북한, 피임 잘 안돼…플러팅은 고추로"
'손예진♥현빈' 아들 미모에 깜짝…"AI합성 같아"
한국 '조 3위 추락'에 음모론 솔솔…"일부러 졌나?"
이경실, 엔터사 대표와 불륜설에 오열…"너무 억울"
음주운전·상습도박 혐의 개그맨 이진호 재판행
'인플루언서' 이주희 아브컬렉션 대표 사망
있지 채령, 침대 위 슬립 셀카…민낯에도 청순 미모
세상에 이런 일이
'당근' 청소 알바 돌변…女흉기위협 강도미수, 결국 구속
홍대 클럽 입장 거부당하자 직원 폭행…주한미군 검거
"홍명보 출입금지" 써붙인 편의점…남아공전 완패에 민심 폭발
"아스팔트에 하이힐 자국이 푹푹"…42도 폭염에 녹아내린 프랑스(영상)
"장미가 무슨 죄냐"…수원 명소 파란대문장미, 자정에 싹둑 잘려나갔다
메뉴
실시간 뉴스
톱기사 히스토리
섹션별 뉴스
지역 뉴스
포토
오늘의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