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가 참여한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첫 OST 'You’re Cold(더 많이 사랑한 쪽이 아프대)'가 21일 저녁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버거운 삶의 무게로 사랑을 거부하는 정신 병동 보호사 '문강태'(김수현)와 태생적 결함으로 사랑을 모르는 동화 작가 '고문영'(서예지)이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치유해가는 드라마다.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You’re Cold(더 많이 사랑한 쪽이 아프대)'는 20일 방송된 '사이코지만 괜찮아' 제1회 마지막 장면에 삽입됐다. 극 중 주인공인 문강태와 고문영의 멜로 테마곡인 이 힙합 R&B 곡은 조금은 차갑고, 한편으로는 이상하지만 어쩐지 지켜내고만 싶은 사랑 이야기 담겼다. '더 많이많이 사랑한 쪽이 더 아프대'라는 중독성이 있는 노랫말이 드라마의 서사에 궁금증을 더한다.
10일 'Lyricist'를 발매하며 돌아온 헤이즈는 더블 타이틀곡 ‘작사가’와 ‘일이 너무 잘 돼’를 음원차트 1, 2위에 올렸다. '사이코지만 괜찮아' 외에 tvN 주말드라마 '호텔 델루나'(2019) KBS 2TV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무렵'(2019) 등 다수 드라마 OST에도 참여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uejeeq@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