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고속도로 속초방향 도직2교 18~19일 통제
기사등록
2020/06/12 16:07:19
[강릉=뉴시스] 김경목 기자 = 한국도로공사 강원본부는 강릉시 옥계면 동해고속도로 속초방향 도직2교에서 오는 18~19일 교면재포장 공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에 18일 오후 7시~19일 오전 8시 속초방면 옥계휴게소·주유소 진입을 전면 차단한다.
동해선 속초방향 구정휴게소·주유소와 영동선 인천방향 강릉휴게소·주유소를 이용해야 한다.
도로공사 강원본부 관계자는 "공사 구간 진입 전에 안내 표지판을 보고 속도를 줄여서 안전운행을 해야 한다. 고속도로 안전을 위한 공사인 만큼 이용 불편에 양해를 구한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hoto31@newsis.com
이 시간
핫
뉴스
장기하, '18세 연하' 윤가이와 열애…母와 단 5살 차이
홍명보호 3위 경쟁 '8위'로…벼랑끝 추락
'고우림♥' 김연아, 결혼 4년 만에 밝힌 속마음
홍석천, 외국인 전 동성 연인에게 위자료 줬다
한송이 "북한, 피임 잘 안돼…플러팅은 고추로"
서효림, 故김수미 '손맛' 잇는다…김치사업 시작
서인영 가방 명품인줄 알았더니…"쿠팡서 산 8만원짜리"
홍서범·조갑경 전 며느리 "피해자 위한 법 없어"
세상에 이런 일이
"25년 함께 살았는데 집에서 나가라"…사실혼 배우자의 상속권 논란
'당근' 청소 알바 돌변…女흉기위협 강도미수, 결국 구속
홍대 클럽 입장 거부당하자 직원 폭행…주한미군 검거
"홍명보 출입금지" 써붙인 편의점…남아공전 완패에 민심 폭발
"아스팔트에 하이힐 자국이 푹푹"…42도 폭염에 녹아내린 프랑스(영상)
메뉴
실시간 뉴스
톱기사 히스토리
섹션별 뉴스
지역 뉴스
포토
오늘의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