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소식]힐튼호텔 ‘드림 어웨이’ 세일 등

기사등록 2020/06/12 11:26:16
[부산=뉴시스]

 [부산=뉴시스] 제갈수만 기자 = 힐튼 부산, 콘래드 서울, 밀레니엄 힐튼 서울, 힐튼 경주에서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최대 50% 객실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드림 어웨이 (Dream Away)’ 세일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드림 어웨이(DreamAway)’ 세일은 오는15일부터 19일 오후 5시까지 101시간(힐튼 호텔 탄생 101주년을 기념하기 위함) 동안 해당 호텔 온라인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Hilton Honors) 을 통해 진행되며, 힐튼 아너스 고객의 경우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예약 가능하다. 

투숙 기간은 오는 16일부터 9월 30일까지로여름기간에 해당되어, 휴가를 위해 계획하기에 좋다. 객실요금 사전지불이 필요하지 않으며 예약 취소도 도착 24시간 이전에 가능하다. 호텔 객실 상황에 제공 여부는 변동될 수 있다.

◇해운대소방서, 의용소방대 풍수해 대응역량 훈련 실시

부산 해운대소방서는 해운대구 우동항 일대에서 여름철 태풍 및 집중호우를 대비하여 의용소방대의 풍수해 대응역량을 강화하는 훈련을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훈련은 풍수해 시 동시다발로 다수의 침수피해가 발생할 경우, 소방관만으로는 부족한 인력을 해결하기 위해 동원되는 의용소방대원의 대응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실시했다.  

집중호우로 인한 주택 및 상가 침수상황을 가정하여 소방대원과의 협력체계 구축, 수방장비(수중펌프) 사용법 교육 및 조작 숙달훈련을 실시하여 의용소방대원의 풍수해 대응 역량을 한층 강화시키는데 초점을 두었다.


◎공감언론 뉴시스 jgsm@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