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소식]힐튼 부산 ‘기장 멸치·장어 요리&참치회 프로모션’ 등

기사등록 2020/06/03 10:38:07

[부산=뉴시스] 제갈수만 기자 = 힐튼 부산은 ‘기장 멸치와 장어 요리 & 참치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특산물인 기장 멸치와 장어를 주재료로 총주방장이 조리한다.  

새콤하고 담백한 ‘멸치 회무침’, 고소한 멸치에 바삭바삭한 튀김옷을 둘러싼 ‘멸치 튀김’, ‘멸치 찌개’가 준비된다. 장어로 만든 담백하고 매콤한 ‘기장 곰장어 양념구이’까지 다채로운 제철 특산물 별미들이 함께 준비돼 있다. 

 함께 펼쳐지는 ‘생참치회’ 프로모션은 매주 금요일 점심, 셰프들의 활기찬 ‘참치 해체쇼’로 진행돼 볼거리를 선사한다. 참치의 시그니처 부위인 등살, 뱃살, 눈꼽살 등 특수부위의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다모임은 6월 한달간 매주 금·토·일요일 운영되며 이번 프로모션은 7월31일까지 계속된다.
 
이와 함께 루프탑 테라스를 자랑하는 ‘매퀸스 바’에서는 ‘크랩 프로모션’을 벌인다. 킹크랩, 대게, 꽃게 등 제철 재료를 맛볼 수 있는 ‘해산물 플래터’를 시작으로 게를 재해석한 다양한 이색 메뉴를 맛볼 수 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펫팸족 위한 ‘반려견 뷔페’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반려동물과 함께 맛있는 식사를 즐기며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반려견 뷔페’를 차린다.펫뷔페, 펫포토, 펫 팝업스토어 등 먹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12일 낮 12시부터 2시30분까지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온 더 플레이트’ 야외가든에서 소형견(5~7㎏)과 견주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견주의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할 예정이며, 반려견 음식 테이블은 1.5m 이상의 간격을 두고 배치한다.

 반려견 뷔페는 선착순 60명 대상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참석자들은 반려견 목줄 또는 하네스, 배변용품을 지참해야 하며 테이블당 개모차 1대를 무료로 대여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jgsm@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