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울산, 기해년 첫 명절 맞아 특별 프로모션 진행

기사등록 2019/02/01 15:49:17
롯데호텔 울산점 전경

【울산=뉴시스】박일호 기자 = 롯데호텔울산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설날 객실 패키지 '설렘'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 슈페리어Ⅰ상품은 슈페리어 더블 또는 트윈 객실 1박과 4만원 호텔상품권이 제공되며, 4만원 호텔상품권은 체크인 시 결제 수단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추가적으로 황금돼지의 해를 맞이해 돼지띠 고객 투숙 시 1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PIGGY DREAM 이벤트도 포함돼 있다. 해당 이벤트는 체크인 시 신분증을 제시해야 한다.

슈페리어Ⅱ상품은 설 연휴 호캉스족을 위해 롯데호텔에서 직접 제작한 롯데호텔 월드트립 보드게임세트와 미니바가 포함된다.

롯데호텔울산은 설 연휴 동안 3대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호캉스형 프리미엄 스위트 5인 상품도 준비한다

이 상품에는 슈페리어 스위트더블룸과 슈페리어 트윈룸이 연결된 커넥팅형의 객실 1박, 조식 5인, 월드트립 보드게임, 지하1층 웰니스존 락볼링장, Like Alley를 이용할 수 있는 선불카드 3만원, 룸서비스 또는 L-BAR 이용권 6만원, 발렛서비스, 미니바, 레이트체크아웃 15시, 2박시 전체 결제금액에서 5만원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설렘패키지 투숙기간은 오는 10일까지이다. 슈페리어Ⅰ은 13만5000원, 슈페리어Ⅱ는 15만 5000원, 프리미어 스위트 트윈은 45만원에 이용가능하며, 세금과 봉사료를 별도다.

롯데호텔울산은 또 호텔 1층 로비 내 특설공간에서 '설날 명품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페닌슐라 4인 뷔페 가족 식사권과 중식당 도림 코스 식사권은 특별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또 한우 최고급 불갈비 세트와 한우 등심세트(39만원~45만원)를 냉장 상태로 전국 당일 배송한다. 불고기와 산적, 국거리로 구성된 한우 실속 세트는 10만원에 판매한다.

실속형 선물세트(10만원 미만)로는 쇠고기 견과 육포 세트와 곶감, 정자미역, 팔각 프리미엄 멸치세트, 기순도 명인의 장 실속세트, 장연송이 고추장세트, 옛간 참기름&들기름 세트, 미나리 추출물 발효주, 명품 천일염 세트, 진부령 황태혼합세트, 와인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된다.

아울러 와인 애호가들을 위한 1등급 와인 또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롯데시티호텔울산에서도 설 연휴를 맞아 도심 속 여유를 원하는 가족, 연인 고객을 위한 '설렘' 패키지를 마련했다.

스탠다드 더블 또는 트윈룸 1박과 호텔상품권 2만원 또는 조식 2인 택 1 가능하며, 돼지띠 고객 투숙 시 1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금액은 9만원부터이며, 세금은 별도다.

 piho@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