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 '마지막 3일간 축제'

기사등록 2018/10/09 13:49:04
【천안=뉴시스】이종익 기자 = 충남 천안의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 이미지. 뉴시스DB.
【천안=뉴시스】이종익 기자 = 충남 천안의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는 가을 정기 할인행사 마지막 주말을 맞아 12일부터 14일까지 '마지막 3일간의 축제’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센터시티에 따르면 이번 행사기간 지하1층 이벤트홀에서는 K2·아이더 등이 참여하는 '아웃도어 K2 그룹전'을 통해 구스다운점퍼·티셔츠·트레킹화 등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6층에서는 ▲닥스 ▲나이키 ▲엘로드 ▲잭니클라우스 등 골프 브랜드가 티셔츠와 바지 등 인기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9층 행사장에서는 타미힐피거칠드런·랄프로렌칠드런·네파키즈 등 총 24개의 브랜드가 유아동 의류와 용품 등 인기 상품을 최고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키즈앤베이비 페어'가 열린다.

 이밖에 독특한 디자인 핸드백 브랜드 '바오바오' 가 신규 입점을 기념해 일본 출신의 세계적 디자이너 이세이 미야케의 대표 브랜드로 삼각형 모양의 작은 조각들이 새로운 형태를 창조하여 아름다움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다양한 가방을 선보인다.

 행사기간 갤러리아카드(멤버십, 제휴)로 일정금액 구매고객은 갤러리아상품권이 증정된다.

 007news@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