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단신]코카-콜라, '카카오 프렌즈' 컨투어보틀 출시 外

기사등록 2018/04/23 19:07:56
【서울=뉴시스】

 ▲코카-콜라는 카카오 프렌즈 스페셜 디자인을 알루미늄 컨투어보틀로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지난달 출시된 '꽃'을 활용한 응원, 희망, 사랑을 주제로 한 메시지와 각 메시지에 가장 어울리는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를 담은 봄 스페셜 패키지다. 코카-콜라는 또 '꽃꿈꿔'라는 메시지가 담긴 500㎖, 1.5ℓ, 1.8ℓ PET 제품도 추가로 출시했다.

 ▲롯데주류가 뉴질랜드 '말보로(Marlborough)'산 화이트 와인 '배비치 포비든 바인 소비뇽 블랑(Babich Forbidden Vines Sauvignon Blanc)'을 출시한다. 1916년에 설립돼 1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는 뉴질랜드 말보로 지역의 유명 와이너리인 '배비치(Babich)'가 다가올 100년을 기약하며 기획한 와인이다. 회, 조개류 등 신선한 해산물과 잘 어울리며 백화점과 할인점에서 2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SPC삼립은 샌드위치 브랜드 '샌드팜'의 신규 BI(Brand Identity)를 선보이고 '웰빙 간편식 브랜드'로 개편한다는 계획을 밝혔다. 신규 BI와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은 이달 말까지 순차적으로 적용된다. SPC삼립은 샌드팜의 BI 교체를 계기로 간편식 제품 카테고리를 강화해 샌드위치 시장 1위를 넘어 간편 편의식 시장까지 적극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맥도날드는 여름 시즌을 맞아 복숭아, 애플망고, 딸기바나나 등 과일맛 아이스 칠러 음료 3종을 출시했다. 여름 시즌 한정 제품으로 오는 9월까지 판매되며 가격은 스몰과 미디엄 사이즈 각각 1800원, 2500원이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 20일 한양여대 조리아카데미에서 일본 가정식 전문점 '키햐아' 본사 및 지사 임직원 10여 명을 대상으로 메뉴 시연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CJ프레시웨이 전문 셰프는 '키햐아'와 공동으로 개발한 신메뉴로 연어류, 샐러드류, 덮밥류, 면류 등 총 15종을 선보였다.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치킨이 23일부터 29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갈비레오와 뿌링클 세트 메뉴를 4000원 할인하는 특별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메뉴는 갈비레오 세트, 갈비레오 치즈볼 세트, 뿌링클 세트, 뿌링클 치즈볼 세트 등 4가지다. '갈비레오 세트'는 갈비레오와 코카콜라 1.25ℓ로 구성돼 1만6000원에 판매된다.

 pjk76@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