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흥 경기도 행정2부지사가 최근 다시 발생한 조류인플루엔자(AI)의 적극적인 방역을 위해 광폭 현장행정에 돌입했다.
김 부지사는 20일 오후 평택시청 상황실을 찾아 AI 방역상황을 점검하고 방역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방문은 최근 평택과 양주 산란계에서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AI)가 발생한 것과 관련, 추가확산 방지를 위한 적극방역을 독려하고 도 차원에서의 적극적인 지원방안을 모색하기 위함이다.
앞서 김 부지사는 지난 19일 양주와 여주 현장을 방문, 방역상황을 점검한 바 있다. 양주, 여주 지역은 지난 16일 고병원성 AI가 발생한 평택 오성면 산란계 농가에서 가금을 분양받은 농가가 소재한 곳이다.
◇의정부예술의전당, '핑크퐁과 상어가족' 공연
어린이 뮤지컬 '핑크퐁과 상어가족'이 오는 24일과 25일 양일간 의정부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핑크퐁과 상어가족'은 국내 앱 마켓 교육분야 5년 연속 1위, 구독자 67만 명, 조회수 5억 9000회를 기록하고 있는 전 세계 1억 명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핑크퐁을 뮤지컬로 재탄생시킨 작품이다.
특히, 국내 3대 음원사이트(멜론·지니·벅스) 동요부문 1위 동시 석권에 빛나는 국민동요 '상어가족'을 비롯하여 다양한 인기 동요의 뮤지컬 편곡을 통해 더욱 풍성하고 화려해진 음악으로 아이들의 음감을 자극한다.
음악, 율동, 협동심을 키우는 3콤보 뮤지컬 '핑크퐁과 상어가족'은 공연 내내 함께 뛰고 노래하고 발구르다보면 어느새 생활 속의 바른 인성과 생활습관을 터득하게 되고 친구들과 함께하는 사회성과 협동심을 배울 수 있는 교육 뮤지컬로도 각광을 받고 있다.
공연문의 및 예매는 의정부예술의전당 홈페이지(www.uac.or.kr, 031-825-5841~2), 또는 인터파크티켓에서 할 수 있다.
shinybae@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