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지역 우수상품 '아방데코 차렵이불' 등 판매

기사등록 2017/10/19 14:21:48
【서울=뉴시스】최현호 기자 = 홈앤쇼핑은 이달 셋째주 '일사천리' 프로그램을 통해 '아방데코 차렵이불', '해담 코다리찜' 등의 지역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일사천리' 사업은 2012년 9월 전남 무안의 '황토랑양파즙' 제품을 소개한 첫 방송을 시작으로 지난해까지 112개로 상품을 늘려온 홈앤쇼핑의 대표적인 중소기업 판로지원 사업이다.

◇경기지역 아방데코 '아방데코 차렵이불'

 경기도와 중소기업중앙회 경기지역본부를 통해 선정된 아방데코는 혼수예단 업계에선 잘 알려진 기업이다. 이번에 일사천리 상품으로 선정된 '아방데코 차렵이불'은 국내산 원단을 사용하고 국내에서 제조한 프리미엄 사양의 제품이다.

 항균 테스트가 99% 완료된 솜을 사용했고 양면 패턴으로 실용성을 높였다. 뒷면은 미끄럼방지 처리를 통해 밀리는 현상을 없앴다. 차렵이불 1개, 카펫 1개, 베개커버 2개로 구성돼 있다. 19일 낮 12시50분 편성.
◇경북지역 해담수산협동조합 '해담 코다리찜'

 경상북도와 중소기업중앙회 경북지역본부를 통해 선정된 해담수산협동조합의 '해담 코다리찜'은 밥반찬 및 술안주로 별도의 손질 없이 먹을 수 있는 간편 조리 상품이다. 손질된 코다리와 국내산 고춧가루, 마늘이 들어간 특제 양념장으로 코다리찜의 맛을 더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조리 방법은 간단하다. 끊는 물에 팩을 넣고 10분간 데우면 요리가 완성된다. 팩당 360g으로 총 11팩 구성이다. 20일 오후 3시20분 편성.

 wrcmania@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