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소식]경남농협 농가소득증대 추진전략회의 등

기사등록 2017/05/25 16:29:25
【창원=뉴시스】 홍정명 기자 = 25일 NH농협 경남지역본부 회의실에서 열린 '2017년 농가소득증대 추진전략회의'에서 이구환 경남농협 본부장이 회의를 주재하고 있다.2017.05.25.(사진=경남농협 제공)  photo@newsis.com
【창원=뉴시스】 홍정명 기자 = ◇경남농협 농가소득증대 추진전략회의 개최

 경남농협(본부장 이구환)은 25일 경남지역본부 회의실에서 농가소득 5000만원 달성을 위한 '2017년 농가소득증대 추진전략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회의에는 경남 18개 시군 지부장들과 경남지역본부 책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농가소득 증대를 위한 사업 추진현황을 점검하는 한편, 각 시군 특성에 맞는 자체 과제 발굴 및 추가적인 역할에 대해 논의했다.

 회의 참석자들은 농업 생산성 향상, 농가수취가격 제고, 농업경영비 절감, 농식품 부가가치 제고,
농외소득원 발굴, 농가소득 간접 지원 등 6가지 핵심역량을 선정했다.

 또 농업소득 증대와 농외소득 증대를 위한 사업을 동시에 진행해 농촌 활력화를 도모한다는 전략을 세우고, 오는 2020년까지 농가소득 5000만원 달성을 위해 집중하기로 결의했다.


 ◇NH농협은행 경남본부, NH쏠쏠적금 출시

【창원=뉴시스】 홍정명 기자 = 25일 NH농협은행 경남영업본부는 소액적금 ‘NH쏠쏠적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2017.05.25.(사진=NH농협은행 경남영업본부 제공)  photo@newsis.com
 NH농협은행 경남영업본부(본부장 김석균)는 25일 나홀로족에게 쏠쏠한 혜택으로 쏠쏠한 즐거움을 더해주는 소액적금 ‘NH쏠쏠적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NH쏠쏠적금은 솔로들의 여행 등 여가활동 비용 마련을 위한 월부금 50만원 이하의 소액 적금으로, NH쏠쏠카드 이용실적·대출실적·펀드 실적·급여 이체실적에 따라 최고 0.5%포인트의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또한 출시일로부터 1년 이내 가입하고 카드 실적 및 대출실적 우대금리를 적용받은 고객에게는 만기 해지 시 채움포인트 1만점을 추가로 지급한다.

 가입 대상은 NH쏠쏠카드 보유고객이며, 출시일부터 7월 말까지 초입금 1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NH손해보험의 단체상해보험(대중교통 이용 중 교통상해, 강력·폭력범죄 상해위로금) 무료가입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하거나 인터넷뱅킹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hjm@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