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신제품 사이드디시 3종 출시

기사등록 2017/02/02 08:34:11
【서울=뉴시스】양길모 기자 =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는 신제품 사이드디시 3종을 출시, 이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러버 스페셜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사이드디시는 '킹프론 리조또', '떠먹는 치즈퐁듀', '슈림프볼'까지 총 3종이다.

 '킹프론 리조또'는 미국남부에서 유래된 잠발라야 소스를 사용해 킹프론 특유의 감칠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며, '떠먹는 치즈퐁듀'는 고구마, 베이컨칩 등에 4가지 프리미엄 치즈를 듬뿍 올려 오븐에 구워냈다. '슈림프볼'은 신선한 새우와 야채를 한 입 크기의 미니볼 형태로 만들어 입안 가득 풍부한 맛을 선사한다.

 가격은 '킹프론 리조또'와 '떠먹는 치즈 퐁듀'는 각각 8800원, 슈림프볼은 5800원이다.

 도미노피자는 신제품 사이드디시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9일까지 브레이즈드 포크 피자와 함께 즐기는 '러버 스페셜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러버 스페셜 세트'는 브레이즈드 포크 피자(M), 콜라(1.23ℓ)를 기본으로 떠먹는 치즈퐁듀,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가 추가된 '치즈 러버 세트'와 킹프론 리조또, 슈림프볼이 포함된 '씨푸드 러버 세트' 등 총 2종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고급 식재료를 간편하게 즐기고 싶어하는 트렌드를 겨냥해 이번 신규 사이드디시 3종을 출시하게 됐다"며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나만의 레스토랑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메뉴와 혜택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dios102@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