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아이파크면세점, 정유년 새해 맞이 이벤트 진행

기사등록 2017/01/19 09:34:15
【서울=뉴시스】김동현 기자 = HDC신라면세점이 정유년 새해를 맞아 기존 고객은 물론, 신규 가입고객에게 푸짐한 쇼핑 혜택과 행운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신규 고객 가입만으로 월별 사용가능한 선불카드 17만원 증정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매월 해당월에 쇼핑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선불카드를 발급, 1년간 총 17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 회원 가입 당일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실버멤버십 업그레이드가 제공되며, 5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은 최대 15%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이와함께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신규 고객으로 가입 시 1명의 당첨자를 선정, 미국 시애틀 왕복 항공권 2매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규 고객은 가입 후 응모권을 바로 작성하면 된다.

◇정유년 '닭띠해' 맞아, 치킨 제공 이벤트도 마련

 2017년 닭띠해의 의미를 담아 진행되는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다음달 28일까지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을 방문한 닭띠 고객에게는, 당일 50달러 이상 구매 시 1만원 온라인 적립금과 7000원의 선불카드를 특별 선물로 증정한다.

 닭띠 고객을 포함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200달러, 400달러 이상 구매 시 각각 BHC 후라이드 치킨 세트와 캘리포니아피자키친(CPK) 식사권이 선물로 주어진다.

 ◇우리나라 '설'과 중국 '춘절' 기간 경품 이벤트 풍성

 다가오는 한국의 설과 중국 춘절을 맞은 프로모션도 주목할 만 하다.

 내국인 고객에게는 신규 가입 시 주어지는 풍성한 혜택을 비롯해, 이달 말까지▲ 100달러 이상 구매하면 여행지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여행용 6종 파우치 세트 ▲ 300달러 이상 구매 시에는 5만원 정품에 해당하는 에이솝 여해용 헤어 및 바디 4종를 증정한다.

 중국인 고객에게는 내달 28일까지 ▲당일 8 달러 이상 구매 고객 888명에게 중국식 세뱃돈 봉투(홍빠오 红包)를 매일 지급한다. 1등 8명에게 88만원 상당의 선불카드가 제공되는 복권형식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일 구매 금액에 따라 용산 원데이 투어 콘텐츠로 이마트 1만원 할인권, 중식당 식사권(2인), 드래곤힐스파 이용권(1인)도 증정한다. 이 밖에도 ▲구매 금액 구간별 최대 8% 금액대의 선불카드 증정 ▲제휴사를 통한 최대 20% 모바일 쿠폰 발급 및 신라스테이 서울시내 4개점 객실 업그레이드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 마케팅팀 이종호 팀장은 "정유년을 맞아 항공권 응모 이벤트나 복권형식 경품 이벤트처럼 행운의 주인공에 도전하며 색다른 재미와 함께 새해를 시작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oj1001@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