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단신]체코 흑맥주 '코젤 다크', 이태원서 팝업스토어 오픈 外

기사등록 2016/12/23 15:32:38
【서울=뉴시스】

 ▲체코 대표 프리미엄 흑맥주 '코젤 다크'가 이태원 해밀턴 호텔 인근에 위치한 레스토랑 '러스티 스모크하우스'에서 국내 첫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번 팝업스토어의 콘셉트는 '체코 마을로의 여행'으로, 코젤 다크가 탄생한 체코 염소 마을을 그대로 재현하고 코젤 다크를 가장 맛있게 마실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한다. 특히 어디서도 맛볼 수 없는 코젤 다크 특제 소스의 시그니처 메뉴 3가지도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다.

 ▲레뱅드매일은 지난 22일 오후 서울 레뱅드매일 본사에서 '요리오 런칭 15주년 라벨 디자인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대상에는 '한국의 와인'이라는 디자인 컨셉으로 요리오 브랜드의 오리지낼리티를 살리면서 한국적인 느낌으로 재해석한 서희나 씨의 작품이 선정됐다. 최우수상에는 '요리사가 추천하는 요리오'라는 디자인으로 '요리엔 요리오'라는 요리오 고유의 브랜드 컨셉을 잘 살린 박영신 씨가 선정됐다.

 ▲커피 유통 전문 브랜드 어라운지가 23일 어라운지 선유도점에서 '2016 커피 축제'를 진행했다. 이번 커피 축제는 원두커피 전문기업 씨케이코퍼레이션즈에서 진행하는 사내 최고 커피 전문가 선발대회 '2016 씨케이 커피 챔피언십'과 다양한 커피 메뉴 시연 및 시음회가 진행됐다.

 ▲로스터리 커피 전문점 커피디엔에이(COFFEE D.N.A)의 '프리미엄 더치커피'(원액) 가 연말연시를 맞아 선물용으로 인기다. 프리미엄 더치커피는 150㎖의 농밀한 원액 제품으로 작고 휴대하기가 편한 제품이다. 커피디엔에이의 기존 더치커피는 코스타리카 원두만을 사용했었지만 에티오피아와 케냐AA 원두를 추가해 다양한 커피를 맛 볼 수 있게 한 것도 프리미엄 더치커피의 장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