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단신]스타벅스, '세계환경의 날' 꽃 화분 키트 증정 外

기사등록 2016/06/01 10:35:33 최종수정 2016/12/28 17:08:54
【서울=뉴시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가 6월5일 세계 환경의 날을 기념해 자원순환사회연대와 함께 다회용컵 구입시 커피찌꺼기를 재활용한 친환경 배양토로 만든 꽃 화분 키트를 매장당 50개씩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는 진행한다. 1일부터 진행되는 행사는 일회용 컵 사용을 줄이기 위해 머그, 텀블러, 글라스, 워터보틀, 보온병 등 이벤트 대상 상품 1개당 구입시 꽃 화분 키트 1개씩을 증정한다.

 ▲와인수입 전문 기업 ㈜레뱅드매일은 오는 2~8일 신촌 일대에서 진행되는 제18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에 공식 와인 협찬을 진행한다. 협찬 와인은 '라포스톨 까사 메를로'와 '랑메일 블랙스미스 까베르네 소비뇽'으로 개막식 리셉션, 여성영화인의 밤 등 파티에서 만날 수 있다. 두 와인 모두 여성 경영인이 운영하는 와이너리라는 특징을 지녀, 여성이 주인공이 되는 서울국제여성영화제의 성격과 잘 맞는다.

 ▲아이스크림 전문점 나뚜루팝이 무더운 여름을 맞아 비타민 풍부한 과일 아이스크림 신제품 '리얼골드키위'를 출시한다. 골드키위는 프리미엄 과일에 걸맞은 풍부한 영양소와 맛을 갖추고 있다. 특히 비타민 C를 함유하고 있어 골드키위 한 개만으로도 하루 권장량을 채울 수 있다. 가격은 싱글사이즈 기준 2700원이며, 리얼골드키위 싱글컵 이나 콘 구매 시 500원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탐앤탐스의 여름 신메뉴 '트로피칼 레볼루션' 3종을 출시했다. 트로피칼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코코넛과 망고, 청포도 등 열대과일로 구성돼 있다. 화이트, 옐로우, 그린 등 싱그러운 컬러가 열대과일의 청량함을 더해 탐앤탐스의 여름 메뉴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이들 중에서도 올 여름을 책임지는 메뉴는 단연 '청포도 슬러시'다. '트로피칼 레볼루션' 전체 판매량의 약 50%를 차지하며 인기의 견인차가 되고 있다.

 ▲샷 베버리지스㈜의 과일 액상차&커피시럽 브랜드 '쿼터패스트'는 오는 6월5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제품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쿼터패스트 공식 인스타그램(@quarterpast_kr) 계정을 팔로우하거나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 5명에게 쿼터패스트 프리미엄 커피시럽 1종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