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4년 전통의 시계 브랜드 세이코(SEIKO)가 프리미어(Premier) 컬렉션 한국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프리미어 한국 10주년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세이코 프리미어는 지난 2005년 국내에 첫 선을 보인 후, 첨단 시계 제조 기술과 현대적인 감각, 클래식한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였다.
▲팔도는 2012년 출시해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뽀로로 보리차'를 편리성과 재미를 가미해 새롭게 출시했다. 현미와 옥수수를 첨가하고, 100% 국내산 원료만 사용했다.
▲크라운제과는 국내 제과업계 최초로 프리미엄 카라멜 코팅 팝콘인 '팝콘을 먹는 동안 일어나는 일'을 출시했다. 수제 팝콘 전문 매장에서만 즐길 수 있던 프리미엄 카라멜 코팅 팝콘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대중화한 제품이다.
▲남양유업이 친환경 목장에서 짜낸 원유만을 엄선해 생산한 '옳은 유기농 우유'를 출시했다. 강원 소재의 친환경 목장에서 자란 젖소로부터 직접 집유해 만든 프리미엄 우유다.
▲KT&G가 국내 시판 담배 중 최고수준의 시원한 맛을 구현한 '토니노 람보르기니 아이스볼트GT(Tonino Lamborghini Icevolt GT)'를 출시했다. 영하 78.5도에서 냉동 건조한 담뱃잎 '아이스 토바코' 22%를 함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