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조 노사 교섭장 들어가는 권창준 노동부 차관

기사등록 2026/05/20 20:37:43

[수원=뉴시스] 김종택 기자 = 권창준 고용노동부 차관이 20일 오후 8시 6분께 김영훈 고용노동부 장관이 교섭에 직접 참여해 중재 역할을 하고 있는 삼성전자 노사 교섭장인 경기 수원시 경기지방고용노동청으로 들어가고 있다.(공동취재) 2026.05.20. photo@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