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 서울 열대야 한 달째…기상 관측 이래 '최장'
기사등록
2024/08/20 15:14:58
[서울=뉴시스] 20일 기상청에 따르면 서울에는 지난달 21일부터 연일 서울에 열대야가 나타나 역대 최장기간을 경신하고 있다. 열대야는 오후 6시부터 다음날 오전 9시까지 최저 기온이 25도 이상으로 유지되는 현상을 의미한다. (그래픽=전진우 기자)
618tue@newsis.com
이 시간
핫
뉴스
백발 배용준 옆 박수진…"얼굴이 고등학생"
임성민 "대표·매니저 돈 들고 잠적…국민연금도 못 내"
김대호, 女아나운서에 "입에서 발 냄새 나" 망언
정국 "너가 뭔데"…팬 저격글 공개 박제
'37㎏ 감량' 신동, 위고비 중단에도 확 달라진 외모
은현장, 김수현 변호사에 경고 "그것까지 말하게 하지마"
윤민수 아들 윤후, 흰 셔츠 입고 운전…성숙미 물씬
심수창 "주식, 마이너스 80%…이혼 후 월세살이"
세상에 이런 일이
"충전할 돈 없어요"…中서 무릎 꿇고 구걸하는 '로봇 거지'
SNS 확산 '수원 펜타닐'…영상속 30대 체포, 필로폰 양성
상가 男화장실 누가 들어가자, 그는 옆 칸으로…몰래촬영
"과외 교사가 10대 자매 성폭행" 경찰 수사…40대 입건
"안 내려주면 창문으로 뛰어내릴 것"…달리는 버스서 난동 피운 승객
메뉴
실시간 뉴스
톱기사 히스토리
섹션별 뉴스
지역 뉴스
포토
오늘의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