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 7월 반도체·석유제품 수출 '활기'…수출·입 모두 증가세
기사등록
2024/07/22 17:36:45
최종수정 2024/07/23 14:39:59
[서울=뉴시스] 올해 상반기 수출이 역대 2위 실적을 기록한 가운데 산업통상자원부는 이달에도 수출이 우상향할 것으로 내다봤다. 관세청에 따르면 이달 들어 20일까지 수출액은 371억7100만 달러를 기록하며 전년 동기 대비 18.8% 증가했다. 전년 같은 기간 대비 반도체(57.5%), 석유제품(28.4%) 등에서 크게 증가한 것으로 파악됐다. (그래픽=안지혜 기자)
hokma@newsis.com
이 시간
핫
뉴스
홍혜걸·여에스더, 5년 별거 끝…"아내 우울증 심각"
'45세 임신' 김민경 "산부인과서 우려하던 연락 받아"
벤, 출산 6개월 만에 이혼 결심 "배신감에 힘들어"
'이혼' 황정음, 재혼 생각…무속인 "남자 덕 없는 팔자"
'삼성맨' 이현이 남편, 억대 성과급 받는다…"충성충성"
송지효 45살 맞아? 속옷 화보서 드러난 몸매
"삼전·하닉 매도는 뼈저린 실수, 독점 가치 절대적"
하춘화 "공연 중 새총 날아와…악수하는 손엔 면도날"
세상에 이런 일이
질주하던 불법체류자 멈춰 세운 '가방 투척'…시민과 경찰의 공조
근무시간에 술 먹고 파출소에선 난동…제주 경찰관 감찰
친구 집 침입해 흉기 휘두른 20대 일당 검거…2명 구속영장
태국 현지인과 '음란 방송' 한국인 체포…온 몸 문신에 마약까지
"오랫동안 따라다니더니 결국"… 대만 유명 치어리더, 50대 팬에 흉기 피습
메뉴
실시간 뉴스
톱기사 히스토리
섹션별 뉴스
지역 뉴스
포토
오늘의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