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 이통3사 신규 채용 규모 전년대비 감소
기사등록
2024/07/09 18:02:56
최종수정 2024/07/09 19:18:28
[서울=뉴시스] 9일 이동통신사 3사가 각각 발표한 지속가능경영보고서에 따르면 3사 모두 전년 대비 채용 규모가 줄었다. 특히 KT가 전년 대비 62% 감소, 가장 많이 줄었다. 이직률은 3사 모두 전년 대비 절반 수준으로 떨어졌다. (그래픽=전진우 기자)
618tue@newsis.com
이 시간
핫
뉴스
韓, 0대 1 충격패…박지성 "이기려는 모습 없어" 비판
박문성, 홍명보 작심 비판 "어떻게 팀을 이따위로"
이영표 "손흥민 후반 배치, 라인업 이해 안돼" 직격
"월드컵 사상 최악의 경기"…홍명보호, 충격패에 혹평
이수경 "39도 고열, 요단강 건널 뻔"
노홍철, 하이힐에 치마 입고 '성중립' 지지 선언
홍혜걸·여에스더, 5년 별거 끝…"아내 우울증 심각"
벤, 출산 6개월 만에 이혼 결심 "배신감에 힘들어"
세상에 이런 일이
"남편 출소 두렵다"…가정폭력 수감 이후에도 끝나지 않는 고통
"돈도 벌고 육아도 하는데"…'반찬 타령' 남편에 워킹맘 분통
"친구처럼 키우면 오히려 독"…정신과 교수가 말한 양육법
질주하던 불법체류자 멈춰 세운 '가방 투척'…시민과 경찰의 공조
근무시간에 술 먹고 파출소에선 난동…제주 경찰관 감찰
메뉴
실시간 뉴스
톱기사 히스토리
섹션별 뉴스
지역 뉴스
포토
오늘의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