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 동부간선 월릉교~청담동 구간 지하화…하반기 첫 삽
기사등록
2024/05/09 15:54:27
[서울=뉴시스] 상습 지·정체 구간인 동부간선도로 월릉교~청담동(영동대교남단) 10.4㎞ 구간을 지하화하는 민간투자사업 공사가 올 하반기에 시작된다. 이 밖에 서울시는 시 재정을 투입하는 영동대로(삼성~대치) 구간 지하도로(2.1㎞)도 하반기 착공해 민간투자사업으로 추진되는 지하도로와 함께 2029년에 동시 개통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그래픽=안지혜 기자)
hokma@newsis.com
이 시간
핫
뉴스
윤은혜 "14년 동안 연애 안 했다"
남보라 "호텔급 조리원서 공주 대접"
안문숙 "집 공개 후유증 커…미우새 고정도 포기"
'홍명보 살해하겠다' 글까지 등장…경찰도 예의주시
'80억' 홍콩댁 강수정, 하와이서 여유로운 근황
'결혼' 이태구, 누구길래?…고현정·김보라 하객 참석
비참한 박지성 "이미 몇년전 이런 결과 예상했을지도"
홍명보호 '32강 좌절'에 SBS '궁금한 이야기Y' 글 확산
세상에 이런 일이
"나 왜 쫓아내" 낫 들고 다방 찾아간 60대 입건
"아이가 택시에서 분수토 했는데"…택시 기사 배려에 감동한 아이 엄마
"25년 함께 살았는데 집에서 나가라"…사실혼 배우자의 상속권 논란
'당근' 청소 알바 돌변…女흉기위협 강도미수, 결국 구속
홍대 클럽 입장 거부당하자 직원 폭행…주한미군 검거
메뉴
실시간 뉴스
톱기사 히스토리
섹션별 뉴스
지역 뉴스
포토
오늘의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