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 지난달 실업급여 7개월 만에 1조원대 지출
기사등록
2022/04/11 13:43:35
[서울=뉴시스] 11일 고용노동부에 따르면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실업난 여파로 지난달 실업급여(구직급여) 지급액이 7개월 만에 다시 1조원대 지출로 올라 1조36억원을 기록했다. (그래픽=전진우 기자)
618tue@newsis.com
이 시간
핫
뉴스
삼성전자 8만원에 산 빽가, 몇 주 샀길래…
은현장, 김수현 변호사에 경고 "그것까지 말하게 하지마"
'37㎏ 감량' 신동, 위고비 중단에도 확 달라진 외모
임성민 "대표·매니저 돈 들고 잠적…국민연금도 못 내"
심수창 "주식, 마이너스 80%…이혼 후 월세살이"
박명수, '무도' 재결합 가능성 또 일축…"2 절대 없다"
지연수, 전 남편 일라이 재혼 소식에 "아들 상처 걱정"
"상암 사옥 현재 가치 157억"…송은이가 밝힌 성공 비결
세상에 이런 일이
"월드컵 보려 900만원 썼는데"…80대 할아버지, 경기장 앞에서 눈물
"원룸도 좋다"던 아내, 결혼 후 "왜 이런 구축 증여받았나" 폭언…이혼 사유 될까
"女 신입 사진첩에 내 사진이?"…유부남의 착각, 알고 보니 '생일파티 준비'
길막하는 자전거 동호회 이게 맞나요…"그래서 혼자 탑니다"
'여자친구 둔기 살해 혐의' 20대 구속…"도주 우려"(종합)
메뉴
실시간 뉴스
톱기사 히스토리
섹션별 뉴스
지역 뉴스
포토
오늘의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