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 학생 주 2회 코로나19 선제검사 지원 연장
기사등록
2022/03/16 11:07:51
[서울=뉴시스] 교육부는 유행 정점이 향후 1~2주간 지속되다 감소할 것이라는 예측에 따라 다음달 16일까지 현행 학생 주 2회, 교직원 주 1회 선제검사를 유지키로 했다. 다음달 18일 이후에는 교육감이 직접 지역별 감염병 상황을 판단해 선제검사 횟수나 주기 등을 탄력적으로 정해 운영할 수 있도록 허용했다.
(그래픽=안지혜 기자)
hokma@newsis.com
이 시간
핫
뉴스
송지효 45살 맞아? 속옷 화보서 드러난 몸매
"삼전·하닉 매도는 뼈저린 실수, 독점 가치 절대적"
'원정 성매매' 지나, 10년 만에 가수 복귀
홍혜걸·여에스더, 5년 별거 끝…"아내 우울증 심각"
백발 배용준 옆 박수진…"얼굴이 고등학생"
최여진 "박하나 돈 많더라…10억 해줬냐"
"아나운서 때가 낫다"…'프리 선언' 김대호 흔들
웨딩드레스 다시 입은 고소영…임신 5개월 비하인드
세상에 이런 일이
친구 집 침입해 흉기 휘두른 20대 일당 검거…2명 구속영장
태국 현지인과 '음란 방송' 한국인 체포…온 몸 문신에 마약까지
"오랫동안 따라다니더니 결국"… 대만 유명 치어리더, 50대 팬에 흉기 피습
포켓몬 카드 400만원어치 털었는데…"촉법소년이라 처벌 못해" 업주 ‘분통’
경찰, 범죄조직 수익금 세탁 관여한 베트남인 26명 송치
메뉴
실시간 뉴스
톱기사 히스토리
섹션별 뉴스
지역 뉴스
포토
오늘의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