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 코로나 위중증 1000명대 …재택치료 116만명
기사등록
2022/03/08 10:14:50
[서울=뉴시스] 8일 0시 기준 코로나19 위중증 환자가 1000명을 넘기면서 비수도권 중환자실 가동률이 70%에 육박했다.
재택치료 중인 확진자는 116만3702명이다. 이 중 15.4%인 17만9187명이 집중관리군으로 배정돼 의료기관의 전화 모니터링을 받는다. (그래픽=안지혜 기자)
hokma@newsis.com
이 시간
핫
뉴스
홍혜걸·여에스더, 5년 별거 끝…"아내 우울증 심각"
'45세 임신' 김민경 "산부인과서 우려하던 연락 받아"
벤, 출산 6개월 만에 이혼 결심 "배신감에 힘들어"
'이혼' 황정음, 재혼 생각…무속인 "남자 덕 없는 팔자"
'삼성맨' 이현이 남편, 억대 성과급 받는다…"충성충성"
송지효 45살 맞아? 속옷 화보서 드러난 몸매
"삼전·하닉 매도는 뼈저린 실수, 독점 가치 절대적"
하춘화 "공연 중 새총 날아와…악수하는 손엔 면도날"
세상에 이런 일이
질주하던 불법체류자 멈춰 세운 '가방 투척'…시민과 경찰의 공조
근무시간에 술 먹고 파출소에선 난동…제주 경찰관 감찰
친구 집 침입해 흉기 휘두른 20대 일당 검거…2명 구속영장
태국 현지인과 '음란 방송' 한국인 체포…온 몸 문신에 마약까지
"오랫동안 따라다니더니 결국"… 대만 유명 치어리더, 50대 팬에 흉기 피습
메뉴
실시간 뉴스
톱기사 히스토리
섹션별 뉴스
지역 뉴스
포토
오늘의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