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 코로나19 검사 양성률 추이…중복검사 반영
기사등록
2022/02/09 13:43:03
[서울=뉴시스] 9일 질병관리청에 따르면 이날 0시 기준 양성률은 8.7%로 집계됐다. 기존 양성률은 의심환자 검사 건수의 경우 1명이 2회 이상 검사를 받아도 의심환자를 기준으로 계산을 해 1건으로 잡혔었다. 지난 7일부터 개편된 코로나19 진단검사 정보시스템은 사람 수가 아닌 검사 건수를 기준으로 변경했다. (그래픽=안지혜 기자)
hokma@newsis.com
이 시간
핫
뉴스
'손예진♥현빈' 아들 미모에 깜짝…"AI합성 같아"
'인플루언서' 이주희 아브컬렉션 대표 사망
홍명보 "남아공전 경기력에 나도 당황"…황당 답변
홍혜걸·여에스더, 5년 별거 끝…"아내 우울증 생각보다 심각"
신지 "이지혜가 광고한 속옷 주문…알고 보니 AI"
선우용여 "집 한 채 값 패물, 가짜스님에 다 털렸다"
신문선 "손흥민 벤치? 모멸감 느꼈을 것"
벤, 출산 6개월 만에 이혼 결심 "배신감에 힘들어"
세상에 이런 일이
"장미가 무슨 죄냐"…수원 명소 파란대문장미, 자정에 싹둑 잘려나갔다
편의점서 흉기로 알바생 협박, 40대 체포…구속영장 검토
"죽기 전에 사과라도 받고 싶습니다"…공소시효에 막힌 친족 성폭행 피해자의 호소
"남편 출소 두렵다"…가정폭력 수감 이후에도 끝나지 않는 고통
"돈도 벌고 육아도 하는데"…'반찬 타령' 남편에 워킹맘 분통
메뉴
실시간 뉴스
톱기사 히스토리
섹션별 뉴스
지역 뉴스
포토
오늘의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