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 전교생 확진자 3% 넘으면 초·중·고 '정상등교' 중단 가능
기사등록
2022/02/07 14:26:20
[서울=뉴시스] 7일 교육부가 발표한 '유·초·중등 및 특수학교 학사 운영 방안'에 따르면 다음 달 새 학기부터 초·중·고등학교는 재학생 3% 이상이 코로나19에 감염되거나, 감염 관련 등교하지 못하는 학생이 15%를 초과할 경우 '정상 등교'를 중단할 수 있다. (그래픽=전진우 기자)
618tue@newsis.com
이 시간
핫
뉴스
'손예진♥현빈' 아들 미모에 깜짝…"AI합성 같아"
'인플루언서' 이주희 아브컬렉션 대표 사망
홍명보 "남아공전 경기력에 나도 당황"…황당 답변
신지 "이지혜가 광고한 속옷 주문…알고 보니 AI"
김영광, 생방송 중 "홍명보 나가"…안정환 당황
식케이, 10세 연하 일본 댄서 우와와 파리 데이트 포착
선우용여 "집 한 채 값 패물, 가짜스님에 다 털렸다"
신문선 "손흥민 벤치? 모멸감 느꼈을 것"
세상에 이런 일이
"홍명보 출입금지" 써붙인 편의점…남아공전 완패에 민심 폭발
"아스팔트에 하이힐 자국이 푹푹"…42도 폭염에 녹아내린 프랑스(영상)
"장미가 무슨 죄냐"…수원 명소 파란대문장미, 자정에 싹둑 잘려나갔다
편의점서 흉기로 알바생 협박, 40대 체포…구속영장 검토
"결혼자금 5000만원만 줘"…삼전닉스로 4억 번 동생에 친언니의 요구
메뉴
실시간 뉴스
톱기사 히스토리
섹션별 뉴스
지역 뉴스
포토
오늘의 속보